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유튜브 수익창출 및 구글 애드센스 중복계정 해결방법! 구독자 1000명, 4000시간 한달이면 충분 (승인기간 4일만에 되네요 !)

유튜브 수익창출 및

구글 애드센스 중복계정 해결방법!

구독자 1000명, 4000시간 한달이면 충분

(승인기간 4일만에 되네요 !)

 

영상으로 보고싶으신분들은 아래링크로 오세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ㅎㅎ

youtu.be/YoqbS77yunM

 

 

안녕하세요 윤테크입니다

드디어 수익창출이 승인되었습니다!!

딱 한달이라는 시간이 걸렸네요

구독자분들과 시청자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유튜브를 해야지 말로만하고

한 1년동안 실행하지

못했던 것 같아요

처음이 정말 힘들죠

처음부터 잘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니

근데 이런거 고민할 시간에

그냥 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어떻게든 시작을 하면

매일 매일 좋아지니까요

 

지금도 많이 미숙하지만,

처음 영상은 어후...

다시봐도 부끄러워요

 

 

아무튼 저는 8월 28일에

유튜브 첫영상을 시작으로

9월 24일에 구독자 1000명,

시청시간 4000시간을 달성했습니다

운이 좋게도 4일만에

승인을 받을 수 있었구요

길게 걸린사람은 몇달도 걸린다는데

기분이 좋네요 ㅎㅎ

 

수익창출 신청하는 과정을 보여드리고

신청과정에서 자주 나오는

중복계정 해결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요즘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승인 대란 나신거 아시나요?

글 없는 사람들도 승인 신청만하면

다 승인이 됐다고 하더라구요

구글의 실수...?

이런 기회는 잡아야죠!!

저도 승인받아놨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어졌네요~~

수익창출 과정들 보여드리겠습니다! 

 

 

구독자 1000명과

시청시간 4000시간이 되면

'지금 신청하기'가 활성화 됩니다

 

 

수익창출을 위한 3단계가 있습니다

1. 파트너 프로그램 약관동의

2. 애드센스 연결

3. 유튜브 검토

 

동의만 누르면 손쉽게 완료!!

 

시련은 2단계부터 시작합니다

저는 구글 애드센스 계정을 미리

만들어놨어요 ㅠㅠ

 

티스토리 승인받으려고 만들었는데

이게 승인을 받았으면 아무 문제가 없는데

구글애드센스 아이디는 있지만,

승인에는 실패해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유튜브 먼저 승인 받는게

마음이 편할듯 합니다!

 

역시나 연결된 애드센스

계정이 이미 있다고 나오네요

저와 같은 상황뿐만아니라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한적도

없는데 중복계정이 있다고

나오는 경우도 있죠?

 

구글계정이 핸드폰만으로도

쉽게 만들어져서 그럴 수 있어요

이럴때 정말 피곤하죠.....

구독자 1000명이랑

시청시간 4000시간이 쉬운게아닌데

완전 멘붕이었습니다

 

유튜브 고객센터는 모른다고하고

구글애드센스는 형식적인 답변만오고

한 2시간? 3시간? 열심히 구글링 한 결과

 

 

애드몹에 가입하니깐 해결되더라구요!

이게 무슨 상관관계인지는 모르겠어요

아무거나 막 만지다보니 우연히 얻어걸린?

이미 계정이 연결되었다고하면

이 방법을 써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중복계정이 있다고 나온다면,

구글아이디가 아닌,

구글 애드센스 계정을 삭제해보세요

구글 아이디 삭제하면 진짜 난리납니다..

그럼 이제 다른사람 아이디로

애드센스 연결해야죠!

아니면 본인 핸드폰번호랑 메일 다르게해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애드몹 가입하고나니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이때 진짜 기분 완전 좋았어요!

 

 

다 신청해두니 2단계

진행중이라고 뜨네요

보통 3~4시간 걸린다고 했는데

저는 6시간이 걸렸습니다

 

 

드디어 2단계 통과!!

많이 걱정했었는데 다행입니다 ^^

여기서 고생하고 계신분들

그 마음 이해합니다 ㅠㅠ...

저도 정말 힘들었어요

제꺼 보시고 해결했으면

좋겠네요!

 

 

구글애드센스뜨니까

이제 활성화 되네요!

 

아니 이게 무슨일!?

저는 3일 후에 승인이 됐습니다

2주이상 몇달을 걸린다고 생각했는데!!!

이럴수가!!!!!!!!!

 

당연히 G메일로 올줄 알았는데

메일은 안오고 대시보드에 알림이 떠있네요

니가 왜 거기서 나와~ ♬

수익창출탭에 가면

딱히 설정할게 없습니다

여기가 아니라

 

동영상에 가셔서 수익창출 사용을 눌러주고

 

광고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 아직 뭘 해야될지 몰라서 다

선택해놨습니다 ^^

좋은 방법아시는분 공유좀해주세요!

 

 

구독자 천명 모을때까지

외로운 싸움이었으나

지금부터는 구독자분들도

금방금방늘고 있고

댓글도 많이 달려서 외롭지않네요!

너무나 감사하게도

1000명 돌파하고 며칠안되서

2000명이 넘었습니다 ^^

 

유튜브할까말까 고민하는분들

하루 날잡고 그냥 시작하세요!

생각보다 안어렵고 재밌습니다 ^^

 

구독과 좋아요눌러주신 구독자분들

너무나 감사합니다 !!!

좋은정보 많이 올리겠습니다!

www.youtube.com/watch?v=tBNJlu5tHaM&t=93s